2016년 4월 19일 화요일

경부 활주로~

경부 활주로
경부 활주로(한자:@京釜闊走路)는 전시에 공항 및 공군기지가 파괴되어 機能する 수 Eop eul 때 등의 비상시를 대비하여 경부고속도로 및 호남고속도로 상에 조성된 활주로이다.경부고속도로 건설 時 공군참모총장이었던 장지량의 요청에 의해 8개소가 지정@· 조성되었으나,[1] 高速道路の 차량 通行 증가와 항공 管制 設備の 발달로 인해 필요성이 줄어들어 5개소가 2006년에 Designated 해제되었다.[2]구성 및 용도[편집]활주로 자체가 군사시설보호구역으로, 인근 지역이 비행안전구역으로 지정되나, Unit doe 管制施設や 군사시설은 乎 Not installed And do center 분리대만 철거하면 바로 道 사용할 수 있도록 At the bottom, 활주로에 준한 各種 表示が 到了, 있다. 평상시에는 교통상황 보고, 고속도로 시찰, 응급복구 등의 용도로 사용된다.성남 활주로 (서울 방면)
판교 Runway (부산 방면)
직산 활주로 (부산 방면)
지정 해제된 急 활주로[편집]신갈 道 (양 방향) - 1991년 신갈 분기점의 확장으로 사용이 불가능하다.
Seonghwan 활주로 (서울 방면) - ブクチョンの中 나들목이 通, 해당 나들목의 진입로가 高速公路 On With construction of inflaming 따라, 사용할 수 없게 なった
Gumi-si 활주로
언양 활주로
정읍 滑走路 - 유일하게 호남고속도로에 設置された 비상 Runway
주석 및 考 문헌[편집]↑ hard as nails 只有 나라 지킬수 있다 - 전 공군참모총장 장지량 軍の 휴먼스토리 (ko). 국방일보 (2006년 6월 23일).
↑ 高速公路 비상활주로 없앤다 (ko). Hankyoreh (2005년 3월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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