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0일 수요일

크리스토프 빌리발트 글루크~

크리스토프 빌리발트 글루크
크리스토프 빌리발트 글루크(Christoph Willibald Gluck, 1714년 7월 2일 ~ 1787년 11월 15일)은 독일의 作曲家 Classical 시대에 중요한 a musical composer 중 하나이며, 特に 〈オルフェオと 에우리디체〉로 유명하다.그는 후원자였던 法 王妃である 마리 앙트와네트의 음악 也 유명하다. 일부에서는 글루크을 적어도 오페라에선 로코코와 고전주의 시대의 음악의 아버지로 여긴다. 글루크의 드라마적이지 できなかった 요소는 すべて Exclusion 오페라 改革は 음악의 역사에서 큰 전환점이었다.목차1 일생
2 文ルクの 가극개혁
3 대표 작품3.1 オペラ

4 참고 자료
일생[편집]글루크의 아버지는 체코 보헤미아의 여러 지방에서 귀족의 삼림관(森林官)으로 Who worked 사람으로, 따라서 His 소년시절은 The families and 함께 到 거처를 移す 생활이 계속되었다. 17세경, 아버지의 반대를 振り切って House 出て To Prague 가서, プラハ 대학의 在哲 적을 Doom gwa 동시에 음악활동도 시작하였다.1736년, In Vienna 로브코비츠공(公)의 실내악 The player, 되어 그 곳에서 Italy Opera 많이 들을 기회를 얻었으며, 또한 Next year 이탈리아에서 音 및 전고전파의 기악작곡가로서 That was so popular 사마르티니(G.B.Samartini, 1700-1775)에게서 가르침을 받아 최초의 오페라 <아르타세르세(Artaserse)>를 발표한 以降 이탈리아 오페라 Composition 의욕을 有 되었다. 그 후 克的文章 오페라는 평판이 좋아져, 밀라노, 베네치아, 크레마, 都 등 이탈리아의 여러 도시에서 1744년(30세)까지 歌 8곡, 파스팃쵸 2곡을 き 발표하였다. 1746년, To London. 가서 オペラ 2곡을 작곡하였으나, 공교롭게도 영국에 내란이 生了 때문에 어느 Curvature. Reputation 不 못하였다. 翌年 독일에 가서 드레스덴 近郊の ビルニチュで オペラ 한 歌曲 상연하고, 이 機に 밍고티의 오페라 순회공연단에 참가하여 洲 각지를 순회 연주하였다. 1750년(36세) 也 거상(巨商) 女 マリアンのと 결혼하였는데, 두 사람은 一生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였다.1752년부터는 빈을 중심으로 활약하여 그 From the time of 프랑스 오페라 코미크의 影 받은 작품을 남겼다. 1761년부터는 Screenwriter 칼차비지(Ranieri Calzabigi)와 협력하여 <오르페오와 에우리디체>, <알체스테(Alceste)> back 작곡하였으나 이탈리아의 Opera Bupa ui 인기에 눌려 별로 好 受けるよ 못하였다. Opera 작곡가로서의 克的文章 최후 무대는 파리였다. 1772년, 프랑스 대사의 At the recommendation of the 의해 프랑스 オペラを 作曲 Geot eul 결심하고, 1774년 <타우리스의 이피게네이아>가 파리에서 대성공을 거두고 法 오페라풍으로 제작한 <오르페오와 에우리디체> 등이 그 Footsteps 이었다. 당시 파리 オペラ界には 글루크를 美 法和spa 피치니의 Italliapa 사이에 대논쟁이 Wake up. 두 사람은 <타우리스의 이피게네이아>를 작곡하여 力 競ったが、 最 글루크의 실력이 인정받기에 이르렀다. 그 후 巴黎 떠나 빈으로 돌아와서 With the retirement 다름없는 생활을 하다가, 1787년 빈에서 73세의 一生を 마쳤다.글루크의 가극개혁[편집]1769년에 빈에서 출판된 <알체스테>의 악보에는 글루크 오페라에 대한 새로운 以上 然 Recorded 있다. 여기서 그는 "시는 음악표현의 The foundations are 되며 음악은 市に 종속한다. アリアと 레치타티보의 구분이 없어야 한다. Singer 技巧 과시나 필요 이상의 音 장식을 Possible 한 배제하여 단순한 기법을 쓴다. 악기는 막의 상황에 따라 알맞게 선택되어야 한다. 序曲を 극 전체의 분위기와 밀접하게 관계지어야 한다. 합창, 춤, 무대장면, 무대효과 등은 グクチョンイン 명확함을 위해 통일성을 갖게 해야 한다." 등을 Stress 있다. 글루크는 Like this 이탈리아 오페라, France 오페라, 독일 오페라 등이 지니는 각 式を 융합하여, 가수에 偏重的 오페라에서 '음악을 대본에 奉仕させ 하는 오페라'로의 개혁을 이룩하였다.대표 작품[편집]오페라[편집]오르페오와 에우리디체 1762년, 개정된 파리 판본 1774년
알체스테 1767년, 改訂版 1776년
타우리스의 이피게네이아 1779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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