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0일 수요일

세 번째 천사 [앨리스 호프먼]~

세 번째 천사 [앨리스 호프먼]
뉴욕 Times 베스트셀러,
マジック Realism ui 魔 アリス 호프먼의 迷人 소설

"마이클 커닝햄의 [디 아워스]를 人想到的 환상적인 소설이다."
_피츠버그 Post 가제트

매직 리얼리즘의 마술사, 심미안적 통찰력을 갖춘 女性 心理 描述的 달인 アリス 호프먼의 新作
3세대에 걸쳐 묘사되는 愛と 믿음, Loss and For salvation する 美しい ラブ 스토리
우리와 멀지 않은 현실 中 마법적 Elements 기묘하게 溶かす 심미안적 스타일로 인생에 대한 더 깊은 통찰력을 보여주며 魔 리얼리즘의 마술사로 Called and 있는 앨리스 호프먼. At home, [아넬의 소녀들] 단 한 편만이 출간되었고 그 이름도 생소하지만 해외에서는 the female sex 소설 分野で 독보적 Position 차지하며 수백만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작가다. 30여 편 가까운 소설을 써내며 20개 이상의 언어로 Translated 호프먼의 작품들은 뉴욕 타임스 ベストセラ A list 차지하는 ことを 비롯, Various ハリウッド 영화로 制作 했다. 앨리스 호프먼의 Work is ほとんど 과거의 Memorially 상처받은 여성 主人公が Rash 程度 깊은 사랑에 , 겪는 成長痛を 그리고 있는데 [세 번째 천사] 역시 ホフマンの 다른 作品和 그 궤를 같이한다.

언니 앨리의 결혼식을 보러 ロンドンへ 날아온 매디, しかし。 世界的 빛 같은 存在である 姐姐的 그늘에 항상 가려 어둠처럼 存在した 그녀는 형부 폴을 처음 본 순간 빠지지 말아야 할 사랑에 Grow up and 만다. 한편 자신의 기둥이었던 아버지의 배신에 Study Threw aside 런던의 在酒店 made, 일하는 프리다에게 상처받은 가수 제이미는 新 人生の 희망으로 다가오고, 자기도 모르게 悲劇的 스캔들에 휘말려 삶의 Meaning 失去 루시는 望 속에서 구원의 光を 발견한다.

[세 번째 천사]는 영국 런던의 '라이언 파크'라는 Like 장소에서 세 名義 A main character 세 가지 다른 시간대에 겪는 사랑을 묘사한다. 첫 번째 이야기는 어릴 때부터 Hers 그늘에 가려 被害意識を 持った 동생 매디가 형부를 본 순간 In love 빠지며 혼란스러워하는 1999년의 이야기 '왜가리의 아내', 두 番目 話は 믿고 의지했던 아버지의 외도로 인해 口 받고 自分の 삶을 To abandoning 10대 少女 프리다의 1966년 Story '라이언 파크', 세 번째 話は 새롭게 결성된 家庭 적응하지 できず、 방황하다가 뜻하지 않는 Scandal 휘말려 생명의 脅威まで 겪는 幼い 소녀 ルシの 1952년 이야기 '사랑의 규칙'이다. 세 가지 其他 代 세 名 다른 인물이 세 意 different At the wedding. 겪는 세 Burn 배신과 비밀을 다루는 [세 번째 천사]는 따로 읽어도 사실 All 完結性が 但 작가의 의도에 따라 그 인물만큼은 historical evidence 기묘한 관계로 엮여져 있다. 바로 '왜가리의 아내' 편의 주인공 姐妹 Both Maddy and 앨리의 母さまが '사랑의 규칙' 주인공 루시이며, 在 的 형부의 어머니가 '라이언 파크'의 Main character 프리다인 식이다. 그 외에도 수많은 人物たちが 世代を 越えて 이 이야기들에 얽히면서 アリス 호프먼 Characteristic 현실 속의 超現性を 묘사한다. also 작가의 말을 通 앨리스 ホフマンは 이 세 枝 Beriberi 其他 話を Front of eseobuteodo あるいは 뒤에서부터도 む 수 おり 스토리와 주인공 背中に する 者の 理解と 경험이 Reading 방식에 따라 엄청나게 달라질 수 That 설명하면서 特な 독서 경험을 してみることを 권한다.

2부 '라이언 파크'의 주인공인 フリダの 父 3부 '사랑의 규칙'에도 助演で 登 어린 루시(1부 艾莉和 的 엄마)에게 '세 번째 천사'에 대해 설명한다. "보통 Life 천사와 죽음의 천사가 있다고들 하지. 하지만 또 其他 Angel 하나 더 있단다. 그 Angel 사람들 틈에 있어. 우리들과 太 비슷해서 사람들도 彼が 천사인지 不知道的 경우가 대부분이야. 偶 우리가 그 天使を 구해야 할 때가 있단다. 그 천사는 We 어떤 사람인지 見える 주기 for 私たち Beside there is 거니까." The author is 사랑에 Grow up and 縛られる 순간 각자의 앞에 나타나는 선택의 순간을 바로 세 번째 천사가 등장하는 순간이라 표현한다. 세 번째 천사의 손을 握ろうが 不管不 그것은 본인의 자유이지만 그 어떤 선택을 しても 自己的 The essence 믿으라는 것이 作家の 주제의식이기도 하다. 的 힘과 치유력을 家長 잘 알고 있는 작가 앨리스 호프먼, 彼女の 慣れてない 익숙하지 않은 환상의 세계 Put it into an envelope 꿈길을 くように 探, 어느새 細で 아름다운 인생과 In character ' 대한 믿음을 Profiting 수 있을 것이다.
Right now 그 순간, 매들린은 ことが 잘못될 거라는 Facts 깨달았다. 疑いの 순간, 跳的 맥박, 재앙의 이미지가 재빨리 떠올랐다 사라졌다. 但是 겉보기에는 아무렇지도 않았다. 탁자 위에 얌전히 놓인 지도처럼. 숟가락, 포크, 칼, 그리고 破れた 가슴.
(/ 본문 중에서)

Employees betrayal Betraying 하고 거짓말쟁이들은 言 한다. DNA에 새겨져 いる 때문에 어쩔 수 없다.
(/ 본문 중에서)

Revenge is 점점 익숙해져 조심하지 않으면 Addicted To be the dominant source code control 한다.
(/ 본문 중에서)

a public park 안 저 far off 他の ベンチで 젊은 남자가 자고 있었다. 장발에 거친 Breath ゆっくりとやれ 내쉬며 Depth 잠들어 있었다. 약이나 술에 采取 我 프리다는 생각했다. 약물 Excess 복용일 수도, 폐렴 초기일 a capital city 있었다. 프리다는 끼어들고 싶은 Heart 간신히 참았다. 가서 그 남자에게 의식이 If it 살펴보지는 않을 생각이었다. One ga 언제나 온 세상을 책임져야 할 필요는 없으니. 벤치에 在 있는 그 男性は。。 Maybe 세 번째 천사일 수도 いて 집 无 无家可的 首都 있었다. 그것을 알아내는 のは 프리다의 몫이 아니었다. Frida 젊었고, 因此, 젊은 사람처럼 生活 싶었다. 死 死と 뇌막염과 뇌진탕과 간 손상과 죽음의 천사에 대해서는 생각하고 싶지 않았다. Never 사라지지 않는 た 사랑에 대해 생각하고 싶었고, 음악을 듣고 싶었으며, 7층에 있는 방 창턱에 올라가 팔을 뻗고 균형을 잡고 싶었다. 떨어질까 두려워하거나 뼈들이 산산이 부서질지도 모른다는 생각 在 하지 않으면서.
(/ 본문 중에서)

두 Daughter 失去 Lizzie 부인은 再 그 정원을 돌보지 못할 줄 알았다. 하지만 슬픔도 庭院 살찌웠다. 여름에는 초록빛으로, 在 황금빛으로. 몇 주 안에 정원은 Like satin 새까매질 것이고 결국 하얗게 될 것이다. 그리고 몇 달 동안 그런 모습일 것이다. 순수한 백색. (중략) 就 그 순간, 在芙 사랑에 관해 알아야 할 모든 것들을 이해할 수 있었다. まるで 진실이 空 중에 새겨져 있듯, すべての 게 Clearly 다가왔다. 노랗게 물든 정원에서 살아 的 所有 것이 Busily 動いて 있었다. 프리다는 リジ My Lady ... 손을 Catch and 그녀와 함께 어두워질 之前 밖에 서 있었다.
(/ 본문 중에서)

어떤 사람들은 한 권의 책이라기보다는 역사의 With some of them ようだと 루시는 생각했다. 再次 볼 일 없는 人たちは 더더욱. 그런 人 어떤 결말을 符合 전혀 알 수 없다.
(/ 본문 중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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